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치앙마이 마사지 추천 : 티라 마사지 TIRA MASSAGE 가격, 팁 등

Blog Article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사장님이 한국인이신지는 모르겠으나 한국어로 안내가 잘 되어있고 친절했던 라라스파였습니다. 둘째 아이가 살짝 깨려고 할 때 자장자장 해주시며 돌봐 주셨던 다른 스텝분께도 참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요. 막탄 샹스몰에서 마사지 샵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우선 구글 평점이 좋았고 픽업을 해준다기에 왓츠앱에 전화번호를 등록하고 메시지로 예약 요청을 했습니다. 푸트리 스파는 세미냑, 또 다른 우붓에 푸트리 2, 그리고 이곳이 푸트리 3이 있는데 이곳이 가장 최근에 오픈한 샵이라 시설도 모두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제가 생각해도 흠잡을 데 없는 마사지라고 생각합니다. 저녁에 잘란얄로 야시장에서 해산물과 맥주를 즐기시고 마사지샵에서 하루의 피로를 푸는 여정을 계획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여기도 여행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서 예약을 하시는 편이 안전합니다.


마찬가지로 네고하는 게 어려운 사람에게도 아주 편하다. 타이마사지는 옷을 갈아입어야 하고 잠깐 잠들기에는 쉽지 않아서 발마사지를 가장 자주 받았다. 막탄 마사지 샵 중에서 샹스몰에 있는 라라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세부 여행에서 꼭 추천하는 저렴하지만 마사지만큼은 확실한 라라스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5성급 호텔⭐⭐⭐⭐⭐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


거기에 걸맞게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조은아침지압원은 전신지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신지압을 통해 체내의 에너지를 활성화시키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두통으로 인해 머리가 무거워지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시술을 다 받고 결제를 하면 스탬프 카드에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방콕 마사지 추천 첫번째는 바와스파에요~고급스러우면서 마사지 잘하는 곳으로 유명해서한국인들도 많은데요. 저녁 시간도 좋지만, 볕이 쎈 12~2시 타임도 낮잠자며 쉬기 좋아서 난 꼭 이시간에 다녀왔어. 왜냐하면 기다릴 필요도 없고, 바로 고 하고 들어가면 되니까 시간도 절약되고 좋더라구요. 아무리 예약을 한다해도 사람이 하는것이다보니 좀 기다리고 딜레이 될 수 있잖아. 그만큼 잘 챙겨주시니까 가족처럼 오래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어퍼하우스 스파에는 핫스톤, 힐롯 등 다양한 마사지 코스가 준비돼있는데, 시그니처 마사지는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코스다. 아로마 오일을 바른 뒤 팔뚝으로 압을 줘 부드럽지만 시원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가격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앳 이즈 마사지로 가자.


마사지 순서는 머리, 팔, 등, 엉덩이, 허벅지, 다리 순으로 차례대로 구석구석 마사지를 해줍니다. 중간중간에 마사지 강도를 체크하니깐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전신마사지 등을 받을 때 이용하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에는 비가 오고 있어서 4시 20분쯤에 방문했고, 어차피 선셋을 못 볼 것 같으니 발마사지 먼저 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여행 오기 전 회사 업무에 시달리다가 왔기에 첫날에 바로 마사지를 받으려고  저녁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카톡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 가능 여부 물어보니 확인 후 바로 답장을 주십니다.


처음 여행하는 사람과 재방문하는 여행자 모두에게 완벽한 가이드입니다. 마사지사 분이 정해지고 자리도 알려주시면 양말 벗어두고 가방은 그냥 작아서 머리맡에 두었다. 타이마사지받으면 자리에 커튼 쳐주시고 마사지복으로 환복 하면 됨. 마사지를 받는 곳은 2층이여서 유모차에 탄 둘째를 차체로 들고 올라가야 했는데 스텝이 도움을 주셨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셨어요.

성남 오피 성남 오피 성남op 성남op

Report this page